고객센터

공지사항

CS CENTER

서비스 이용시 궁금하신 사항들을 바로 확인하세요.

[성탄절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19-12-23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성탄절 휴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성탄절 고객센터 휴무안내]


■ 2019년 12월 25일 (수) : 성탄절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정상 근무인 해당일 익일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휴무에 따른 계좌출금 일정 안내]
 

■ 2019년 12월 23일 (월) 오후 ~ 12월 24일 (화) 오전 신청분 → 2019년 12월 26일 (목) 오후 4시
    
    2019년 12월 24일 (화) 오후 ~ 12월 26일 (목) 오전 신청분 → 2019년 12월 27일 (금) 오후 4시
 
 
12월 상기 휴무일에 따라 계좌출금 일정이 일부 변경되어 운영됩니다.
 
아울러, 매체사의 승인일이 해당 휴무일과 겹치는 경우에 대한 승인 날짜 변경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승인 일정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매체사의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12월 휴무일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투디스크

2019년 12월 25일 (수, 성탄절)  → 12월 24일 (화) 승인 


■ 파일콕 / 파일론 / 티플 / 파일조 / 빅파일

2019년 12월 25일 (수, 성탄절)  → 12월 26일 (목)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REV]    [포인트캐시 고객센터 이전에 따른 운영시간 안내]
[NEXT]    [신정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