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CS CENTER

서비스 이용시 궁금하신 사항들을 바로 확인하세요.

  • [이용안내] 캐시 소멸 안내
    • 포인트 캐시 내 보유캐시는 적립(전환) 월로부터 24개월이 지난 시점에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되며,
      또는, 회원 탈퇴 및 불량 이용으로 인해 계정이 강제 탈퇴 처리되면 계정 내 보유 캐시가 모두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 및 불량 이용으로 인해 계정이 강제 탈퇴 처리되어 소멸이 된 캐시는
      어떠한 경우라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아울러, 캐시 유효기간 시점의 도래로 인하여 캐시의 소멸이 예상되는 경우,
      소멸 예정 캐시, 소멸 시점 등 캐시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캐시 소멸 예정일 1개월 전에
      해당 고객님의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메일로 고지합니다.

      위와 같은 내용은 포인트캐시 회원 가입 시 이용약관에 고지되어 있는 부분이니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 [이용안내] 모바일 쿠폰 - 쿠폰번호 미수신 관련 스팸차단 여부확인 방법안내
    • 모바일쿠폰 구매 후 해당 쿠폰 관련하여 MMS 문자를 수신받지 못하였을 시 통신사 환경에 따라 부가서비스 중 스팸차단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사별 스팸차단서비스 가입여부 확인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SKT : www.tworld.co.kr -> myT이동전화 > 조회 > 부가서비스/폰꾸미기 > 스팸필터링(설정하기) > 정보 조회 및 변경에서 스팸필터링 내역 조회가능 

      - KT : www.olleh.com -> 폰서비스 > 모바일서비스 > 문자/통화/주소록 > 스팸차단서비스 핸드폰 olleh 고객센터 > 폰서비스 > 스팸차단 서비스
       
      - LGT : www.uplus.co.kr -> 홈페이지 > 부가서비스 > 스팸차단 > 스팸차단서비스 > 차단내역조회
       

      이외 가입여부 확인 방법

      - 고객 단말기 통신사 스팸 필터링 서비스 어플 
      - 메시지 스팸 관련된 어플
  • [회원] 휴면 계정을 일반 계정으로 전환하는 방법
    • - 마지막 로그인 날짜가 1년이 지난 휴면 계정은 로그인 시 휴대폰/아이핀 본인 인증을 통한 일반계정 전환 단계를 거치셔야 재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까지 마치셔야 일반계정 전환이 최종 마무리 됩니다. (기존 로그인 비밀번호 사용 불가)
  • [이용안내] 모바일 쿠폰 문자 미전송시 안내
    • [ 사용 불가 및 수신 제한 안내 ]

      - 통신환경(WIFI/LTE 등)에 따라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무선인터넷이 불가한 휴대폰이거나 MMS지원 불가 및 착신 전환 불가 시에는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통신사의 통신 상태에 따라 수신 및 발신까지 최대 30분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각 통신사환경에 따라 스팸필터링 부가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있어 자동으로 스팸 처리되어 MMS문자를 수신받지 못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 해지 후 MMS문자 전송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스팸관련 어플을 다운 받아 설치하신 경우 MMS문자 수신이 안될 수 있으니 해당 어플을 삭제하신 후 이용해주세요.

       

      - 휴대폰 기종에 따라서도 MMS문자 수신이 어려울 수 있으니 MMS문자를 못받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문자 재발송을 해드립니다.  

       

      - 문자 재발송이 되는 경우 단문전송 LMS형태로 전송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용안내]현금출금은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 BGF캐시넷 현금지급기는 전국 각지의 세븐일레븐, CU, GS25, 롯데슈퍼, 경륜장, 기타 편의점 등 고객님이 원하는 다양한 장소에 설치되어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무료전화 080-330-2114 번으로 문의 주시면 해당 제휴 업체 BGF캐시넷고객센타에서 안내 도와 드릴 것입니다. 

       

       

  • [이용안내] 현금 출금 ATM 기기 오류
    • [현금 출금 하실 때 승인 번호 입력 시 오류 관련 안내]

         

       

       

      포인트 캐시 고객분들 정보보호와, 해킹 이슈로 인하여 서버 보안 강화의 이유 때문에 포인트 캐시에서 자사와 제휴 되어있는 CU편의점 안에 설치된 비지에프캐시넷 ATM기기 출금데이터 연동 시간이  승인번호가 고객님께 전송되고 난 후   30분 단위이후로  소요 되기 때문에 승인번호  전송 한 시각에서 30분 ~ 1시간 뒤에 출금 하시면 정상 거래 가능 하십니다. 이외 문제점이 발생시에는 1661-9265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번거 롭더라도, 해당 정보보호강화로 인한 부분이니 다소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용안내] 계좌이체 안내.
    • 안녕하세요. 계좌이체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메뉴 : 캐시아웃 - 계좌이체
       
      계좌 출금 신청하기
       
      1. 계좌이체 신청은 영업일 기준(주말, 공휴일 제외)으로 익일 오후 입금 처리해 드립니다.
      - 오전 12시 전 건에 대해서는 익일 오후 6시기준 입금 처리해 드립니다.
      예) 월요일 오전 출금신청 -> 화요일 오후 입금처리

      2. 오전 12시 이후 건에 대해서는 익익일(2일 후) 오후6시기준 입금 처리해 드립니다.
      예) 월요일 오후 출금신청 -> 수요일 오후 입금처리

      3. 최소 1만원 이상(수수료 제외)만 출금 신청 가능하며 신청인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4. 1일 1회만 신청 가능하며 최대 200만원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 [이용안내] 캐시 IN 제휴사 로그인 에러[E130] 안내.
    • 안녕하세요. "포인트를 현금처럼~" 포인트캐시입니다. 
      포인트캐시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포인트캐시에서 스마트파일 제휴사 로그인 시
      "포인트캐시 사용자 인증 정보와 제휴사 사용자인증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E130) " 란
      Alert 알림 메세지와 함께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는 스마트파일에 회원님의 정보가 잘못 저장되어 발생하는 오류로
      포인트 캐시 고객센터 및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거나 

      스마트파일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휴대폰 인증 (재인증) 
      에서 휴대폰 재인증을 받으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회원] 마이페이지는 무엇인가요?
    • [마이페이지] 는 회원님이 포인트캐시에서 사용하신 내역과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수정하는 페이지 입니다.

      [마이페이지] 에는 회원정보 수정, 비밀번호 수정, 회원탈퇴, 포인트거래내역, 현금출금내역, 현금출금비빌번호, IP지정서비스,1:1문의내역 등이 있습니다. 

      ① 회원정보 수정 :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② 비밀번호 수정 :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포인트거래내역 : 포인트캐시에서 캐시 IN/OUT 하신 거래내역을 구분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④ 현금출금내역 : 포인트캐시에서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를 현금출금을 받으신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⑤ 현금출금비밀번호 : 캐시 OUT >> 현금출금 시 현금출금을 확인하는 출금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출금비밀번호는 포인트캐시 로그인에 필요한 비밀번호와는 다르며,
                                     현금출금 서비스 이용시에만 필요합니다. 
      ⑥ IP지정서비스 : 포인트캐시는 회원님의 포인트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고객님이 설정한 아이피에서만 사이트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WEB(PC) 에서만 제공되며 모바일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회원] 아이디를 변경할 수 없나요?
    • 포인트캐시의 회원 ID 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현재 이용중이신 회원 ID를 사용을 원치 안으시면,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메뉴에서 회원탈퇴를 하시고,
      다시 가입하시면서 원하는 아이디로 변경하시는 방법 뿐입니다.

      단, 포인트캐시 회원탈퇴 시 기존 거래내역과 보유하고 계신 캐시는 모두 사라지므로 
      반드시 포인트를 사용하신 후 회원탈퇴 및 재 가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