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캐시 로고

공지사항

[개천절 외 10월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18-10-01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개천절 외 10월 휴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0월 고객센터 휴무안내]


■ 2018년 10월 3일 (수) : 개천절

■ 2018년 10월 9일 (화) : 한글날


상기 휴무일에 접수된 문의는 정상근무인 해당일의 익일 오전10시부터 처리되오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너그럽게 양해부탁드립니다.
 
 
 
[휴무에 따른 계좌출금 일정 안내]
 

■ 2018년 10월 1일 (월) 오후~ 10월 2일 (화) 오전 신청분 -> 2018년 10월 4일 (목) 오후 4시
    
    2018년 10월 2일 (화) 오후 ~ 10월 4일 (목) 오전 신청분 -> 2018년 10월 5일 (금) 오후 4시
 
 
■ 2018년 10월 8일 (월) 오전 신청분 -> 2018년 10월 10일 (수) 오후 4시
 
    2018년 10월 8일 (월) 오후 ~ 10월 10일(수) 오전  -> 2018년 10월 11일 (목) 오후 4시
 
  

10월 상기 휴무일에 따라 계좌출금 일정이 일부 변경되어 운영됩니다.
 
 
아울러, 승인일이 해당 휴무일과 겹치는 경우에 대한 승인 날짜 변경을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매체사의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10월 휴무일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파일조/ 빅파일/ 티플/ 파일론/ 파일콕

2018년 10월 3일 (수, 개천절)  → 10월 4일 (목) 승인 


■ 투디스크 → 2018년 10월 3일 (수, 개천절)  10월 2일 (화) 승인


■ 파일함/ 미투디스크/ 쉐어박스 → 2018년 10월 9일 (화, 한글날)  10월 10일 (수) 승인




고객 여러분들의 참고 부탁드리며,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S CENTER공지사항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