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및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2018-09-20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추석 연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 및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계좌 출금 서비스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 일자 : 2018년 09월 21일(금) 오후 2시~ 2018년 09월 26일(수)
■ 내용 :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
해당 일자에 접수된 문의와 전화 상담은 9월 27일(목) 오전 10시부터 처리되며,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계좌 출금 서비스의 경우, 9월 20일 (목) 오후 12:00 ~ 9월 26일 (수) 까지의
신청 건은 정상 운영일인 9월 27일 (목) 오후 4시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출금됨을 알려드립니다.
[추석 연휴 매체별 캐시IN 서비스 승인 안내]
■ 파일조/ 티플/ 파일함/ 미투디스크/ 쉐어박스/ 파일콕/ 파일론
→ 27일(목) 승인
■ 빅파일 → 21일(금) ~ 30일(일) 까지의 신청분 → 10월 1일(월) 승인
■ 투디스크 → 18일(화) ~ 10월 2일(화) 까지의 신청분 → 10월 2일(화) 승인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