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절 공휴일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계좌출금 안내]
2018-02-27
안녕하세요. 포인트캐시 입니다.
3/1 삼일절 공휴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삼일절 공휴일 고객센터 휴무안내]
■ 일자: 2018년 3월 1일(목요일)
■ 내용: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님
해당 일자에 관련 된 접수문의는 3월 2일 금요일 오전10시부터 정상 운영되오며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계좌이체 서비스는 금주 화요일(27일) 오후 12:00 이후 신청 건 ~ 수요일(28일) 오전 12:00 까지 신청 건은 금요일(3월2일) 오후 4시부터 출금되며,
수요일(28일) 오후 12:00 이후 건 ~ 일요일(3월4일)까지의 신청건은 정상근무 날인 월요일(3월5일) 오후 4시이 후 전원 출금 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공휴일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