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캐시 로고

공지사항

[신정휴무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2016-12-30

안녕하세요. 포인트캐시 입니다.

신정휴무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타 운영시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정휴무 고객센터 휴무안내]

 

■ 일자: 2016년 12월30일(금요일) 오후1시~ 2016년1월1일(공휴일)


■ 내용: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님

 

 

해당 일자에 관련 된 접수문의는 1/2일 월요일 오전10시부터 정상 운영되오며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2016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7년에는 새해 소망 모든 일들 다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S CENTER공지사항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