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캐시 로고

공지사항

[포인트캐시 고객센터 이전 - 운영시간안내]

2016-12-07

안녕하세요. 포인트캐시 입니다.

고객센터 이전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상담 운영시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자: 2016년 12월 09일(금요일)

 

■ 내용: 고객센터 이전으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님

 

 


해당 일자에 관련 된 접수문의는 12월 09일(금) 오후4시이 후 부터 정상 운영되오며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고객센터 이전과 관련없이 출금 서비스이용은 가능하오며 수요일 오후(12시이후) ~ 목요일오전(12시이전) 신청건은 금요일 오후4시~6시 이전 사이에 이체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이전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CS CENTER공지사항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