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인트캐시 입니다.
어린이날과 6일 임시공휴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어린이날 연휴 고객센터 휴무안내]
■ 일자: 2016년 5월 5일(목요일) ~ 2016년 5월 8일(일요일)
■ 내용: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님
해당 일자에 관련 된 접수문의는 5월 9일 월요일 오전10시부터 정상 운영되오며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계좌이체 서비스는 5월 3일 오후 ~ 5월 8일 신청건은 5월 9일에 이체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