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 휴무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2018-12-28
안녕하십니까. 포인트캐시 입니다.
신정 휴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정 고객센터 휴무 안내]
■ 일자: 2018년 12월 31일(월요일) 오후 1시 ~ 2019년 1월 1일(화요일)
■ 내용: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님
상기 휴무일에 접수된 문의는 정상근무인 해당일의 익일 오전10시부터 처리되오며,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문의량이 많은 경우, 부득이하게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너그럽게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9년에는 새해 소망과 바라시는 모든 일들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