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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신정휴무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2017-12-28

안녕하세요. 포인트캐시 입니다.

신정휴무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정휴무 고객센터 휴무안내]


■ 일자: 2017년 12월29일(금요일) 오후1시~ 2018년1월1일(공휴일)

■ 내용: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님



해당 일자에 관련 된 접수문의는 1월2일 화요일 오전10시부터 정상 운영되오며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얼마 남지 않은 2017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8년에는 새해 소망 모든 일들 다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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