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캐시 로고

공지사항

[추석 연휴 고객센터 휴무안내]

2017-09-28


안녕하세요. 포인트캐시 입니다.
임시공휴일 및 추석 연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 상담센터 운영시간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자: 2017년 10월 2일(월요일) ~ 2017년 10월 9일(월요일)

■ 내용: 고객센터 휴무로 인한 답변 지연

■ 대상: 포인트캐시 1:1문의 및 전화 상담 고객님




해당 일자에 관련 된 접수문의는 10월 10일(화) 오전10시부터 정상 운영되오며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계좌출금 서비스는 9월 28일(목) 낮 12시 ~ 10월 9일(월) 신청건은 10월 10일(화)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순차적으로 최종 출금 완료 될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휴무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리는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S CENTER공지사항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