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인트를 현금처럼~" POINTCASH 입니다.
2017년 4월 21일 금요일 오후 2시이후부터 당사 워크샵으로 인해 온&오프라인 고객센터 이용이 불가하오니 너그러운 양해바랍니다.
▶고객센터 미운영 시간안내 : 2017년 4월 21일 금요일 오후2시~ 센터운영 종료시간6시 까지
▶정상 근무 시작일 : 2017년 4월 24일 월요일 오전 10시 (문의량이 많을 경우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1일 계좌이체 대상자분들은 정상적으로 이체 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고객센터 일부 시간에 대한 미운영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변함없이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포인트캐시 이용 방법을 확인하세요